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하드베이트 구매하기

쏘가리나 배스를 잡기 위한 많은 태클 중에서 개인적으로 자주 활용하는 게 하드베이트 중에서 미노우 입니다. 쏘가리 낚시하는 사람들은 미노우라고 부르고, 배스 낚시 하는 사람들은 저크베이트라고 부르는 이 하드베이트는 예쁘장하게 생긴 것이 물고기 보다 사람을 먼저 낚습니다.

하드베이트 중에서 미노우를 이용한 낚시를 보통 미노잉이라고 하고, 미노잉 전용대 (쏘가리) 또는 하드베이트 전용대 (배스) 등을 이용하여 미노우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에 뜨는 플로팅 미노우를 제외한 서스펜딩이나 싱킹 미노우는 밑걸림에서 자유롭지 못한 관계로 사용자에게 상당한 금전적 부담감을 주기도 합니다. 저 또한 예외가 아닌 고로, 금전적인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용돈이 별로 없습니다. T_T)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미노우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3가지 물품을 구매하였는데, 첫번째는 립 그립, 두번째는 5개에 6천원 하는 미노우, 세번째는 개당 1,300원 정도 하는 미노우와 크랭크 중간 정도의 하드베이트를 구매하였습니다. 그 중 5개에 6천원 하는 미노우를 직접 보고 소개하고자 합니다. 솔직히 물 속에서의 액션이 중요한데, 시기가 12월 말인지라, 무지개송어 낚시만 하고 쏘가리/배스 낚시는 갈 기회가 없네요. T_T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은 5개에 5.73불입니다. 무게와 크기, 그리고 잠행 수심이 중요한데 제품사양에는 10츠, 8.37g에 잠행 수심은 최대 1.2m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침에 무지개송어 낚시를 하고 있는데, 우체국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이 제품을 11월 30일에 주문했는데, 오늘 (12월 26일)에 왔으니 한달이 채 걸리지 않았네요. ^^

일단 포장상태 보겠습니다.

박스도 아닌 저런 비닐조각으로 중국에서 한국까지 날라왔습니다.. 다행이 물건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네요. 개별 포장은

요로콤 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이건 용서할 수 있습니다.

자 포장지를 벗겨서 자세하게 보도록 할께요.

이렇게 동일한 형태의 각기 다른 색상의 미노우이고, 각각의 퀄리티는

전체적으로 이렇습니다. 퀄리티야 비싼 것보다 못하지만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해줍니다.

실 무게는 8.1g 이고요 플로팅 타입입니다. 싱킹과 서스펜딩은 구해보고 있는데, 찾기가 좀 힘들더군요.

후에 실제로 써보고 다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요 5개가 언제까지 살아남을지 궁금하군요. 흐.

'낚시와 카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도래 EVA 던질찌 무게 측정  (0) 2017.06.03
크랭크베이트 - 다미끼 DC-100, DC-200  (0) 2016.12.19
한강 루어 낚시에 대한 생각  (0) 2016.12.17
한강 배스  (0) 2016.08.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