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망원지구 누치 낚시

일시: 2017 3 1
장소: 한강 망원지구
채비: 빅소드 B2 B244b (BC662ML), 레보 LTX-BF8 베이트릴, 1.5g 지그헤드 + 그럽
조과: 누치 3

출근하는 시간에 맞추어 일어나서 주섬주섬 옷을 집고 누치 잡으러 한강으로 나갔습니다. 양화와 난지 한강 공원에서 누치 낚시를 시도하였으나, 누치 그림자도 찾지 못했던 전력이 있어서 이번에는 출조 정보를 모아 누치가 잡히는 포인트를 탐색 출발하였습니다.

망원지구에 7 40분경 도착한 채비 정리 8시부터 본격적으로 낚시 시작하였는데, 캐스팅에 6 후반거의 7 가까운 누치가 물어주네요.

캐스팅의 폴링 바이트에 생에 누치를 2017 한강에서 낚았습니다. 거의 7짜에 육박하는 크기

이후에 번의 미스 바이트 자갈밭에서 스테이 선명한 입질이 느껴져 후킹

그리고 잠시 다시 입질이 느껴져 후킹~

물의 흐름이 약하여 1/16온스 지그헤드가 바닥에 떨어질 때는 분명한 입질감을 느낄 있었으나, 만조로 가면서 흐름이 빨라지니 지그헤드를 바닥에 안착 시킬 수가 없었다.

1시간 30 짬낚으로 3마리 낚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